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웃찾사 개그맨 이수한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Chef 도전기 !!

찐리뷰

by 말리뷰 2021. 9. 16. 16:03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흥미롭고 좋은 소식만을 전달해드릴 찐리뷰 말할게 : ) 입니다 !!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한 웃찾사 SBS 공채 개그맨에 관한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개그맨들이 개인 방송시장으로 확대되어가고 있고, 방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신의 능력을 뽐내어 그것을 미디어화 하고 성공하는 사례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주제를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출처 웃찾사

개그맨 이수한

SBS 9기 공채 개그맨인 이수한님은 대표적으로 웃찾사 개그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개그본능을 발휘하며, 웃찾사 내에서도 꽤 인기를 많이 받았던 개그맨 입니다. 그리고 뮤직 코믹쇼, WHY 최고다! 호기심딱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현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웃찾사 폐지 이 후, 개그맨들의 새로운 시작이 개인 미디어 시장으로 이어져 나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특히 개그맨 이수한님은 다양한 도전을 즐기며,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배움을 도전하고 즐기는 듯합니다.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개그맨 이수한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외식조리과 입학

개그맨 이수한님은 자신의 새로운 도전으로 외식조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지난 2016년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16학번으로써 입학하여 모든 실습과정을 빠르게 습득하고 특유의 자신감과 유머감각으로 학생들 사이에서도 리더쉽을 발휘하였다고 합니다.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는 1991년 개교한 이래, 수 많은 외식조리 전문가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현재는 반려동물 산업을 더불어 펫푸드 등 여러 방면의 푸드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수한님은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며, 자신의 요리실력도 뽐내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1만4천명 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성격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더 밝은 행보가 기대됩니다.


이수한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조리실습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39jD_D5Zu7o&t=55s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1991년 서울시 마포구에 설립한 외식조리산업에 관련된 모든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2년제 전문학사 학점은행제 기관입니다.

[분류]
대학학위과정 / 직장인과정 / 고3위탁과정

[외식조리학부]

호텔조리학과 / 제과제빵학과 / 커피바리스타학과 / 와인소믈리에학과 / 푸드스타일학과 / 외식경영학과

상담전화 02 337 9900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마무리

영상에서 개그맨 이수한님이 말씀하셨듯, 나이에 얽매이지 말고, 누구나 필요하다면 도전할 수 있다 ! 라는 그의 말이 가슴에 많이 남습니다. 그래서인지 정규 수업에서도 아주 적극적이고, 불타오르는 배움의 의지로 보여주셨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항상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그맨 이수한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lJ8TwmtKXiTEkVQY3Uz68A

 

이수한이

개그맨 이수한입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 많이 올리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www.youtube.com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