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고3 위탁교육 디저트카페취업학과 알아보기 ! (디저트, 제과제빵 / 커피바리스타 / 식음료)

찐리뷰

by 말리뷰 2021. 10. 21. 21:32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전달해드리는 찐리뷰 말할게 : ) 입니다 !!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들리 정보는 고3 위탁과정에 관한 내용인데요~ 위탁과정에서 배우는 여러 과정의 분야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디저트카페취업이라는 위탁 학과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고교위탁 Youtube 실습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T5YBlI0-00&t=3s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디저트카페취업학과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카페 산업이 엄청나게 발전하면서 연인, 친구, 가족 모든 대인관계 간의 만남의 장소에 있어서 카페를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일상에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생산, 관리를 하는 직업의 수요는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고, 자신만의 맛있는 레시피를 무기로 한다면 이 시장에서 꽤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매력적인 분야입니다.

그래서 디저트 (제과제빵), 커피, 다양한 음료를 만드는 기술을 서울시 마포구 (홍대입구역) 에 위치한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고3 위탁 교육과정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있습니다. 고3 위탁과정은 인문계 고2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신청기간은 11월 말까지입니다. 국가지원 사업이기 때문에 모든 교육비는 국가부담이며, 성실히 실무 수업에 임한다면 원하는 취업, 대학진학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입니다.

신청상담 02 337 9900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고3 위탁교육의 장점

1. 인문계열 고등학교 2학년생 대상 신청으로, 남은 3학년 기간동안 자신이 원하는 실습교육 가능.

2. 국/영/수/사/과 기존 인문계열 교과 과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흥미가 없는 학생들에게 유리.

3. 1년간 교육 실습비 모두 국가에서 지원. (단, 출석률 저조시 문제가 생김)

4. 졸업 후, 연계취업 또는 관련학과 대학 진학에 유리.

5. 같은 흥미를 공유한 고3 학생들이 모여 좋은 분위기 형성.

6. 요리 / 제과제빵 / 바리스타 학원 등 사설교육에 따로 비용지불 필요가 없음.

7. 이 분야를 목표하는 다른 일반학생보다 더욱 빠른 자격증 취득을 포함한 스펙, 실무능력을 함양.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1991년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에 설립한 외식조리산업 실무중심 전문학교

진로상담 02 337 9900

홈페이지 http://www.yonhee.ac.kr/html/trust/page_01.asp#undefined5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2년제 취업특성화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교육부학위취득, 취업특성화, 반려동물관리전공,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식공간연출전공, 실용음악전공, 애완동물관리전공, 식품조리학전

www.yonhee.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