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의 비자나무를 품은, 루트리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팩" [10매입]

찐리뷰

by 말리뷰 2020. 4. 13. 09:00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ROOTREE

안녕하세요 찐리뷰 블로그 운영자 "이제 말할게"입니다. 이번에 아주 괜찮은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혼자 알기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진짜 찐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루트리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 10매입" 제품인데요. 요즘 마스크를 하루종일 끼고 생활을 하다보니 공기가 제대로 순환되지 않아서 입주변에 트러블이 계속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피부의 수분보충과 진정을 위해서 제품을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출처 ROOTREE

개인적으로 루트리(ROOTREE) 제품들을 너무 좋아합니다. 친환경 유기농 성분만을 고집하고, 독한 화학 성분을 피하는 제조 방식으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약간의 스트레스나 환경의 변화를 느끼면 제일 먼저 피부에 트러블 부터 나는 체질입니다. 그래서 저는 더욱이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찾게 되었고, 이 루트리 (ROOTREE) 제품들을 알게되어 직접 사용해 보니까 확실히 유기농 기능성 제품들이 저와 같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는 탁월했습니다. 

 

[루트리(ROOTREE)가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에 사용하지 않은 화학 성분] 

탈크, SLS/SLES, 벤조페논, 파라벤, 에탄올, 미네랄 오일, 트리클로산, 인공색소 

 

출처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 10매입" 제품은 GMP, MFDS 기준에 적합 판정된 제품으로, 제품 생산 관리 감독 기관에서 제품의 품질을 정식적으로 인정한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는 식품·의약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품질의 측면에서 보증하는 기본조건으로써, 우수식품과 의약품의 제조 및 관리의 기준을 뜻하는데요. 루트리 (ROOTREE)는 이 제조 관리 기준을 정확하게 준수하여 생산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MFDS (식품의약품안전처 / Ministry of Food and Drug Safety) 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의약품, 마약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안전을 관장하는 국가 기관입니다. 이 모든 기준을 준수한 믿음직스러운 마스크팩 안 써 볼 이유가 없겠죠?

 

루트리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 10매입" 제품은  히아루론산과 수분이 함유된 제주산 비자나무를 사용하여 수분보습과 막힌 모공을 케어해주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향은 은은한 비자나무 향이 나고 얼굴에 알맞게 밀착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팩"의 가격은 10매 / 30,000원 입니다. 적절한 가격대로 우수한 질의 유기농 마스크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트리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 10매입"의 비자나무 성분은 천연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향균작용과 보습, 피부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마스크 시트를 중요시 여기는 편인데, 너무 흐물흐물 하지도 않고 잘 찢어지는 값 싼 시트가 아니었습니다. 크기는 남자도 충분히 사용할만한 크기였고, 사전에 마스크팩을 냉장 보관하여 사용하여 마스크로 인해 화끈화끈했던 얼굴을 질 좋은 마스크 시트로 덮으니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큐프라 시트 (호흡하는 시트)

통기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밀착력이 좋습니다. 시트의 수분 함유량이 매우 높아 장시간 사용해도 잘 마르지 않습니다.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 10매입" 제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

 

출처 ROOTREE

[비자나무]

제주의 자연을 담은 비자나무는 천연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되어있고, 피부 면역력과 보습, 향균작용에 탁월합니다. 

출처 ROOTREE

[버지니아풍년화]

버지니아풍년화는 피부의 모공 수렴과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피부의 열을 식혀줍니다. 또한, 지친 피부의 재생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출처 ROOTREE

[다마스크장미]

다마스크장미는 비타민A,C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칙칙한 피부를 개선시켜주고 모공 수렴을 도와주어 피부를 더욱 더 매끄럽게 해줍니다.

출처 ROOTREE

[알란토인]

사탕무, 컴프리 등의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탁월한 보습 기능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줍니다.

 

[사용방법]

1.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합니다.

2. 마스크 시트를 꺼내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킵니다.

3. 약 10~20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 시켜줍니다.

 

[구성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글리세레스-26 트레할로오스 베타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자나무씨오일(1%)100ppm 버지니아풍년화수 다마스크장미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스위트아몬드열매추출물 아데노신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글라이신 글루타믹애씨드 세린 아스파틱애씨드 류신 알라닌 라이신 알지닌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트레오닌 프롤린 발린 아이소류신 히스티딘 메티오닌 시스테인 편백수 판테놀 비스-피이지-18메틸에터다이메틸실레인 알란토인 아이리쉬모스추출물 카보머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트로메타민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1,2-헥산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스타아니스추출물 향료

 

[관련 포스팅] 루트리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 리얼 후기

https://zzinreview.tistory.com/26

 

유기농 기초 화장품 끝판왕! 루트리 (ROOTREE)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

안녕하세요 찐리뷰 블로그 운영자 "이제 말할게" 입니다. 제가 화장품 리뷰는 처음 포스팅하는데요. 처음이지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이 기초 화장품 만큼은 꼭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zzinreview.tistory.com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