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입점]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 토닉' 100% 직접 사용 후기 (탈모인 필독 / 붉은 두피, 얇은 모발, 두피 각질)

찐리뷰

by 말리뷰 2020. 7. 24. 00:05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말해줘

안녕하세요. 일상의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들께 전달하는 “찐리뷰 말해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탈모 예방에 매우 탁월한 제품 하나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 아버지께서 탈모가 많이 진행되셔서, 저 또한 유전적으로나 외부 환경적으로 모발 관리를 소홀하게 하면 안되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특히 여름철 뜨거운 기운과 땀, 피지 등으로 막힌 모공을 시원한 쿨링 효과와 뚫어줄 수 있는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머리감을 때 찍어본 나의 두피 (붉은기와 얇은 모발이 드러남)

본인의 현재 두피상황

1. 두피가 다소 붉고, 뾰루지가 가끔 나는 편

2. 하루 보통 아침, 저녁 머리를 감는데, 쉬는 날 아침에 머리를 안 감고 몇 시간이 지나면 간지러움

3. 아버지께서 탈모가 있으셔서 유전적으로 탈모의 위험이 있음

4. 특히 여름에 두피가 뜨거운 편

5. 다행이 머리를 감거나 일상 생활에서 머리가 많이 빠지지는 않는 편

6. 모발이 얇은 편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추천 이유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제품은 머리를 감고 나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기 이전이나 일상생활에 휴대하기 좋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 외부 환경으로 인해 기름지고, 모공이 막히는 등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시원하고 머리를 방금 감고 나온 듯한 쾌적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용량은 100ml 에 가격은 10500원 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에 100ml 용량으로 보름에서 1달 정도는 충분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의 장점

1. MFDS (식약처)로 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제품

2. 일상생활 중 뜨거워진 두피에 쿨링감을 주어 시원하게 관리

3. 기름지고 막힌 모공을 시원하게 뚫어주어 두피를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역할

4. 휴대하기 좋은 적당한 크기

5.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이상반응 0% 결과의 안전한 제품

6. 허브 추출물로 두피에 높은 영양분 공급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주요 성분

허브 추출물

허브 추출물 

자연에서 얻은 허브 추출물로 일상생활에 지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두피에 보습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미세조류추출물

미세조류추출물 

특히 여름에 햇빛으로 부터 뜨거워진 두피를 보호해주고, 약화된 모근에 영양분을 공급해 튼튼하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줍니다.

출처 달리프 / 클로렐라 불가리스 

클로렐라 불가리스 

불가리스 무균배양을 통해 두피의 각종 세균들로 부터 보호하고 건강한 모발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해양식물 추출물

해양식물 추출물

다시마, 켈프, 우뭇가사리, 파래, 청각 등의 원료를 사용하여 두피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보호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 줍니다.

 

제품도착 컷

제품의 케이스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쁩니다. 디자인만 보더라도 두피에 얼마나 좋은 영양을 공급해줄지 기대가 되어집니다. 아직까지 1주일도 채 사용하지 못해서 탈모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지는 지켜보아야 겠지만, 사용 직후의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최소한 3개월 이상 사용해봐야 탈모 증상의 완화를 눈에 띄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사용 방법

1. 우선 제품의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적당히 잘 흔들어 줍니다.

2.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을 두피 곳곳 잘 뿌려줍니다.

3. 두피에 잘 흡수되도록 손가락이나 두피 브러쉬 등으로 두피를 꾹꾹 눌러 마사지 해줍니다.

 

1. 제품을 흔들어 줍니다.
2. 제품을 두피 곳곳 잘 뿌려 줍니다.
3. 두피를 꾹꾹 눌러 줍니다.


Before & After

제품 사용 보름 전 / 약간 두피에 붉은기가 있음

 

제품 사용 후 현재 / 붉은기 다소 완화


제품정보

이름 :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 토닉 

용량 : 100ml

가격 : 24,000원 (수시로 할인 이벤트 적용)

효과 : 두피관리 및 탈모증상 완화


제품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daleaf/products/3831882042

 

[탈모완화 기능성]달리프 클로렐라 베러루트 헤어토닉 100ml /쿨링 딥클렌징/두피영양제 : 달리프

[달리프] 달리프x한예슬. 어디서나 당당하게 빛날 당신을 위해, Love yourself DALEAF

smartstore.naver.com


끝맺음

매일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영양크림 등으로 얼굴 피부에 많은 신경을 썼던 것에 비해 두피 건강에는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탈모도 빠지기 전에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서 사용해 봤는데, 탈모에 큰 영향을 주는 두피열과 피지, 여러 자극으로 인한 모공막힘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역할을 해서 탈모의 걱정에서 어느정도 해방 될 수 있는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매일 휴대하면서 잘 쓰고 있으며, 탈모의 고민이나 두피 자극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