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a7c 카메라 첫 영상촬영 [황태노가리와 황칠막걸리 궁합영상]

찐리뷰

by 말리뷰 2022. 2. 6. 18:21

본문

반응형

소니 a7c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께 흥미로운 소식만을 전달해드리는 찐리뷰 말할게 : ) 입니다 !! 제가 말리뷰 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는데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영상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마음먹고 영상용 카메라를 알아보던 중 소니 a7c 카메라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소니 a7c 카메라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자신이 찍은 영상을 직접 돌려가며 볼 수 있고, 높은 화질과 영상 구현력을 제공해 주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게도 다른 카메라에 비해 가볍고 4K 촬영지원과 풀프레임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신제품은 200~220만원대 이며, 렌즈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는 사정상 번개장터에서 좋은분께 중고로 거래하였구요~ 렌즈는 번들렌즈 알파 FE 28-60mm F4-5.6  을 별도로 중고로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실버이구요~ 첫 카메라였는데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카메라 초보라서 자세한 설명은 못 담았지만, 첫 초보 촬영 영상 치고는 꽤 잘 나온 듯 해요 !! 영상 색상도 여러가지 버전이 있어서 골라서 사용 할 수도 있었습니다. 


황태노가리와 황칠막걸리 궁합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6931dcea-4

클릭하여 Youtube 영상보기

JK푸드 황태노가리

영상 잘 보셨나요? 집에서 황태노가리를 직접 간단히 구워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주로 술집 안주로 먹었던 여러 노가리들과 달리 더 통통하고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쫄깃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1팩에 2마리가 들어있고 가격은 1팩 (400g) 당 12,900원 정도 였습니다. 보관은 냉동보관하시면 되며, 드실때는 상온에 녹인 뒤, 중불에 잘 구워서 마요네즈 소스와 같이 찍어드시면 좋습니다.

1팩 2마리 (400g) 12,900원

주문전화

010 3377 2756


출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거창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황칠을 주요 원료로하는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의 황칠은 '나무에서 나는 삼'이라 하여, 원산지는 국내의 주로 제주도 및 남부지방의 해안이나 섬지방에서만 자생하는 특별한 아열대성 식물로 산형화목 두릅나무과의 상록교목입니다. 이러한 황칠나무는 칼슘과 타닌, 비타민C 가 매우 풍부하고, 산삼과 인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인삼나무라고도 불리우는 즉, '나무에서 나는 삼'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벌꿀을 이용하여 인공 단맛을 내는 감미료인 아스파탐을 사용하지 않아 아주 건강한 막걸리라고 합니다. 아스파탐은 여러 음료나 제품에 많이 사용되어지는 감미료인데, 몸에 과하게 축척되면 건강에 좋지 않다고하니, 아스파탐이 아닌 천연 벌꿀을 이용한 끝 맛 좋은 건강한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를 더 애용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취와 트림이 잘 나오지 않고 속이 꽤 편안하다고 합니다 ^^

12병 set 26,000원

20병 set  40,000원

주문전화

010 3044 11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