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싱글즈2 이덕연♥유소연 커플 (덕소커플)] 남자는 상대가 진심으로 끌린다면, 여자를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다

찐리뷰

by 말리뷰 2022. 1. 5. 11:03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찐리뷰 말해줘 : ) 입니다 !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소식은 돌싱글즈2 이덕연♥유소연 커플에 관한 내용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방송을 보면서 서로의 사랑의 온도차 때문에 많이 답답하셨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누군가는 이덕연님의 연애 속도가 맞다. 반면에 누군가는 너무 느리다 라는 반응이 있었고, 그러한 상황 속에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출처 돌싱글즈2 (동거한지 몇 일 지났지만, 아직 상대에게 확실한 감정없다고 말한 이덕연님)

느린사랑

이덕연♥유소연 커플은 단체 합숙때부터도 서로의 사랑이 이어지는데 쉽지 않았던, 우여곡절이 많은 커플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덕연님이 동거 파트너 선택 전에 김채윤님과의 선택의 갈등에서 유소연님을 고민 끝에 선택하였는데요. 고민끝에 선택했다는 점 자체도, 뭔가 본능적인 이끌림이 아니었던, 머리속에서 생각한 결과라서.. 동거 이후에도 확고한 마음을 보기가 힘들지 않겠나.. 라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하였습니다. 이덕연님이 유소연님을 선택한 점은 김채윤님과의 대화의 시간이 너무 짧았던 점. 유소연님이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마음을 표현해 준 점을 평가하여 내린 평가자의 마음의 결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사랑 관계의 갑을관계가 형성된 그런 모습)

 

출처 돌싱글즈2 (이덕연님으로부터 확신을 못 느끼는 유소연님)

그리고 그는 대체적으로 천천히 사랑하는 사람은 맞는 것 같습니다. 방송 초반에 유소연님 뿐만 아니라 이다은님 등 여러 여성 파트너들과 대화를 하지만 좀 빠르고 적극적인 모습이 덜 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파트너가 누구냐에 따라서 그 속도가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인지 동거 파트너 선택의 갈등 끝에 결정한 유소연님과 더욱 더 진전이 되지 않는 느낌을 크게 받았고, 계속해서 파트너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한 시간을 충분한 갖길 원하다고 말은 하지만, 자신의 마음은 도통 진전이 안되는 상황.  이런 유소연님의 마음은 그 말들이 전혀 와닿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출처 돌싱글즈2 (고민 끝에 최종선택한 유소연님. 그러나 결국 최종선택을 포기한 이덕연님)

사실 현실 커플 중에서도 이러한 상황에 놓인 커플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 쪽이 더 사랑하는 커플, 커플의 갑을관계 형성.. 또는, 연인관계가 지속됨에 따라서 나타나는 사랑의 온도차이. 그것은 본인은 아니라고 말할지라도, 상대방이 그렇게 느낀다면 개선이 필요하며, 본인의 마음이 정말 없다면 솔직하게 이야기 하여 상대에게 계속되는 희망고문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덕연님 입장에서도 방송계약 상 동거를 끝까지 마쳐야했고, 끝까지 그녀를 알아보고 결정해보고자 희망고문을 해야만했는 상황은 어쩔 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끌림이 없는데 섣불리 동거를 선택한 것은 아니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알아가다 보면 내 마음이 변하겠지.. 라는 생각을 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통 남자들은 그게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남자는 느리게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것은 처음의 이끌림이 전재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출처 돌싱글즈2 (마음이 헷갈리지만 결국 이덕연님을 최종선택하는 유소민님)

남자는 상대가 진심으로 끌린다면, 여자를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다

남자는 여성에 비해 확실히 파트너를 알아보는데 있어서 복잡하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타고난 DNA가 그러한 것도 있고, 후천적으로도 보고 듣고 느끼고 한 것이 영향이 있을 수도 있구요... 모든 남자가 그렇다는 것은 아니고 평균적으로 그렇다고 봅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남자가 이끌림을 못 느낀다면 상대는 대부분 헷갈림을 느낄 것 입니다. 그리고 서서히 알아가며 좋아질 수도 있구요. 아니면 끝이 나겠죠. 남자가 진정으로 첫인상이든 그녀의 행동 몸짓 등이 자신이 선호하는 이상형과 가까우면 이끌림을 느낄 것이고, 그것은 그대로 표현이 되어질 것입니다. 대부분 방어적으로 나오지 않는다고 봅니다. 여성에게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어 그녀가 헷갈리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덕연님께서는 유소연님께 이끌림을 받지는 못했다고 봅니다. 그 시작이 틀어지니 시간이 지나도 지나도 진전이 안 되었던 것이겠죠. 게다가 덕연님은 성격이 천천히 알아가는 스타일이니 여자는 더욱 더 답답했을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이덕연님 유소연님께서도 이번 방송을 통해 또 많이 배우고, 앞으로 더욱 더 좋은 파트너 만나셔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돌싱글즈2

마무리

지금까지 돌싱글즈2 를 시청하고 이덕연♥유소연 커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각자의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제 이야기가 꼭 맞다는 것은 아님을 꼭 말씀드립니다. 제가 남자로써 살아오며, 친구들의 연애를 들어보고 상담해오며 지금까지 느낀 생각을 담았습니다. 세상에 다~ 제 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행복한 사랑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