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막걸리 쉐이크 만들기 [쉑쉑버거 따라해보기]

찐리뷰

by 말리뷰 2022. 2. 14. 15:43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말리뷰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쉑쉑버거에서 유행하는 막걸리 쉐이크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았는데요 !! 생각보다 맛있게 잘 되더라구요 !! 영상도 한 번 보시고 직접 따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막걸리 쉐이크 만들기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mZlVp0FBd40


막걸리 쉐이크 만드는 방법 (초간단)

사용 막걸리 : 제주우도땅콩막걸리

1. 막걸리 (2) / 우유 (1) / 연유 (0.5) 비율 / 얼음 약간 준비

2. 믹서기에 갈아서 먹기 

3. 끝

 


출처 shake shake burger

쉑쉑버거 막걸리 쉐이크

요즘 쉑쉑버거 막걸리 쉐이크가 엄청 유행을 하더라구요 ! 제 지인들도 궁금한 마음에 마시러 가서 괜찮았다는 반응이 많아서 직접 사먹어도 보고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봤습니다. 쉑쉑버거 막걸리 쉐이크는 알콜, 논알콜 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저는 논알콜 방법은 몰라서 그냥 알콜있는 그대로 제작하였습니다.

집에서 만들어도 쉑쉑버거에서 만든 것 비슷하게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나 빵 등 디저트를 먹을 때, 같이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 일반 우유와 같이 먹는 것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출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제주우도땅콩막걸리

황칠막걸리 거창점에서 황칠막걸리 뿐만 아니라 제주우도땅콩막걸리 또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황칠 막걸리는 과거 트로트 가수 이찬원님이 대표 모델로 활약해서 엄청 많이 알려진 막걸리인데요~ 땅콩막걸리 또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이 막걸리를 같이 사용해보았습니다. 제주 우도 땅콩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엄청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는데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

주문전화 010 3044 1101

제주우도땅콩막걸리 (750ml / 6도) : 1병당 2,000원

[전국택배가능 / 12병이상 무료택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