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공항 하늘정원 주차장 위치 및 후기 / 비행기를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공원

찐리뷰

by 말리뷰 2022. 7. 13. 16:17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말리뷰 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인천공항 하늘정원이란 공원에 다녀왔었는데요. 인천공항에 인접한 공원이다보니, 비행기를 정말 가까이서 착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색다른 곳입니다. 날씨 좋은날 비행기 나는 모습보며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인데요. 이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인천공항 하늘정원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s8qJd2yDuEg&t=154s

클릭하여 영상보기

인천공항 하늘정원 후기

인천공항 하늘정원에서 비행기를 가까이 서 볼 수 있는 독특하고 유니크 한 장소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찍으러 가끔 다녀오곤 합니다. 공원도 넓고, 한적해서 산책하기 참 좋은데요~ 다만 풀과 꽃에 비해 나무의 비중이 적어서 햇빛이 너무 뜨거우면 걷기가 힘들어요~ 그늘이 잘 없어서... (ㅠㅠ)

그리고 가장 큰 문제점이 주차 문제입니다 !! 전용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이 문제는 구청이나 여러 공공기관에서 좀 핵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정원을 보러왔지만 주차 하기가 힘들어서 길에다 주차를 하고 구경을 한다면, 주차 단속 하시는 공무원이 수시로 벌금을 먹이니, 참 마음 편히 놀기도 힘듭니다. 주차가 그나마 가능한 곳이 있었는데, 그 곳도 자주 폐쇄를 하고 그나마 있는 공간도 협소하여 어쩔 수 없이 공항 업무단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거리도 가깝지만은 않아서 조금 피곤함이 있네요.

어쨋든, 좋은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지만 장단점이 현재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들려보신다면 멋진 인생샷 남길 수 있으니 기회된다면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출처 네이버 지도

인천공항 하늘정원 주차

임시 주차장 : 인천 중구 운서동 2848-1번지

(주차문제가 좀 힘듭니다. 평일에는 문제없지만, 주말에는 조금 돌아다니시다보면 공간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