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노래자랑 후임 MC 김신영 발탁 !! / 왜 김신영 일까!? 김신영이 뽑힌 이유 !!?

찐리뷰

by 말리뷰 2022. 8. 30. 10:44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말리뷰 입니다 !! 지난 2022년 양력 6월 8일 송해 선생님께서 돌아가셨는데요. 벌써 두 달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송해 선생님께서 30년 이상 진행해 온 전국 노래자랑의 MC도 자연스럽게 MC 교체를 준비하였는데요. 그리고 전국 노래자랑 측에서 새로운 MC를 발표했습니다.


출처 블로그 스타 연예인

전국 노래자랑 새 MC김신영

방송인 김신영님은 KBS 1TV 전국 노래자랑의 새로운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방송 경력이 오래되고 연세가 좀 있으신 방송인 분 중 한 분이 될 줄 예상했는데, 예상 밖의 결과이긴 합니다. 아마 전국 노래자랑이 새로운 세대 MC를 통해 좀 더 젊은 분위기의 새로운 느낌을 기획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송인 김신영님은 10월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노래자랑을 이끌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전국 노래자랑은 역사가 깊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최장수 프로그램입니다. 그만큼 방송인 김신영님의 부담감은 굉장히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쉽게 찾아오지 않을 기회이기에 그 기회를 잘 살려 대한민국 여자 명 MC로 발돋움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방송인 김신영님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전국 노래자랑과 함께 자라 온 제가 후임 진행자로 선정돼 가문의 영광", "앞으로 전국 팔도의 많은 분과 소통하고 열심히 배우겠다.", "전통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즐겁게 진행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 자연가치 달팽이 엑기스 80ml 30포 / 60포

(파주특산물 장단콩비지를 먹여 키운 왕달팽이를 24종의 한약재로 맛을 잡은 영양만점 엑기스)

https://smartstore.naver.com/yonheeholdings/products/7587761967

 

달팽이엑기스 달팽이즙 달팽이액기스 뮤신 콘트로이친 달팽이 달팽이진액 한약 관절에좋은 관

달팽이엑기스 달팽이즙 달팽이액기스 뮤신 콘트로이친 달팽이 달팽이진액 한약 관절에좋은 관절염 갱년기 성장기 뼈에좋은 피부에좋은

smartstore.naver.com

클릭하여 상품보기

 


방송인 김신영 프로필

출처 네이버 프로필


출처 행복찾기 프로젝트 블로그

방송인 김신영이 뽑힌 이유!? [추측]

방송인 김신영님은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단무지 브라더스' 를 통해 데뷔하여 벌써 20년차가 가까운 프로 방송인 입니다. 예전에는 통통한 귀여운 이미지였다면, 지금은 다이어트를 하고 좀 더 노련한 진행자의 모습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두 번째 방송 캐릭터, 둘째 이모 김다비를 통해서 트로트 분야에도 뛰어들어 많은 트로트 관계자를 알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김다비 캐릭터가 이번 MC 자리를 얻는데 큰 영향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특히 둘째이모 김다비 노래, "안 본 눈 삽니다." 등 정말 중독성있고 재미있는 트로트 가요인데요. 참 다재다능한 매력이 이번 전국 노래자랑 후임 MC 발탁에 큰 결정 요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송해 선생님의 일생

아무리 MC가 바뀌어도 송해 선생님만의 방송 색깔을 흉내 낼 수 없고, 계속 그리울 것 같습니다. 송해 선생님의 거룩한 업적을 방송인 김신영님이 잘 이끌어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송해 선생님의 일생 스토리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zzinreview.tistory.com/158

 

송해 선생님의 인생 알아보기

송해 선생님 인생 스토리 (Youtube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u38ev6GYnkc&t=1s 송해 공원과 송해 기념관 https://zzinreview.tistory.com/157 송해 공원과 송해 기념관 (대구 달성 옥연지)..

zzinreview.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