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화규 꽃차 효능 100% 정보 / 유기농 식물성 콜라겐이 듬뿍 !?

찐리뷰

by 말리뷰 2022. 9. 25. 08:13

본문

반응형

금화규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말리뷰 입니다 !!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금화규 꽃에 관한 소식인데요 !! 여러분들은 금화규에 관해서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금화규는 옛부터 '장수초' 라고도 불리웠으며, 좋은 성분이 많은 귀한 약재 식물입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해주는 식물성 콜라겐, 고지혈증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퀘르세틴,  강력한 항산화작용의 플라보노이드, 면역력 증가와 항 알러지 효과를 지닌 폴리페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금화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놀라운 금화규 성분

금화규는 동의보감에서 황촉규로 명명되어 생명력이 강한 약용식물로 기록되어 잇으며, 고대 이집트의 여신 클레오파트라 시절부터 미용을 위해 즐겨 마셨다는 히비스커스 꽃입니다. 이러한 금화규가 대표적으로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피부 미용과 에스트로겐 성분 등이 갱년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 성호르몬 분비 효과, 탈모효과 등을 임상 실험한 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금화규 꽃차 판매

충청북도 괴산군에서 유기농업기능사 국가 기술 자격을 소지하신 농장주가 무농약 유기농 금화규 재배 과정을 통해 아주 좋은 품질의 금화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표 상품 : 금화규 꽃차 / 금화규 분말 / 금화규 추출물 에센스 등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yonheeholdings

 

연희홀딩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연희홀딩스에서는 특별한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안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