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산타를 본 적이 없는 이유 (산타 괴담)

찐리뷰

by 말리뷰 2022. 12. 25. 14:09

본문

반응형

산타의 존재

울면 안 되. 울면 안 되.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주신데요. 아이들이 잠든 사이 선물을 놓고 사라지는 산타. 그 산타들은 보통 굴뚝을 통해 밤에 몰래 들어와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고 떠납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들은 산타를 단 한번도 본 적이 없죠. 산타는 루돌프 썰매를 타며 전 세계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줍니다. 하지만 전세계 아이들 누구도 산타를 직접 본 적이 없죠.


산타는 사탄이다

산타의 존재를 왜 아무도 보지 못했을까? 산타의 정체를 우연하게 본 아이들은 죽었기 때문입니다. 산타는 절대 정체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산타가 선물을 주는 사이 인기척을 느끼고 산타의 존재를 확인하는 순간 산타는 사탄으로 변해버리죠. 산타를 선과 악을 모두 함께 지닌 미스터리한 존재입니다.

 


산타의 옷은 원래 하얀색이다

산타는 하얀 겨울의 눈을 상징하는 하얀 털옷을 입은 존재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존재가 발각되어 아이들을 사살하면서 그의 옷은 피로 물들었죠. 그의 루돌프들도 육식을 즐기며 코에 빨간 피를 묻히고 있습니다. 붉은 피는 산타의 상징이죠.


공포 괴담

이 내용은 그냥 떠도는 공포 소설입니다. 누군가 영화화 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크리스마스에 재미로 읽어주세요! 괜히 산타가 무서워지는 크리스마스 입니다 ^^ 내용은 그냥 허구이며, 산타는 아이들에게 천사와 같은 할아버지입니다. 그럼 메리 크리스마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