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에러 메세지 해결 방법 / Google Adsense 개인정보 입력 방법

찐리뷰

by 말리뷰 2021. 7. 14. 10:38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말할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제공해드릴 찐리뷰 말할게 : ) 입니다 !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지급정보 수정에 관한 내용인데요~ 블로그를 열심히 꾸려온 당신 ! 구글 광고를 게재할 자격이 있겠죠? 그리고 구글 광고를 게재하고 수입 받을 지급 계좌를 설정해야하는데 그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갑자기 뜬 에러 메세지


왼쪽 사이드 메뉴 '지급'에서 설정관리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왼쪽편에 보시면 '지급'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하단에 '설정관리'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 곳에서 자신이 구글 PIN 번호를 수정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지급' 메뉴의 '사용자 관리'에서 정보수정

연락처 세부정보 옆의 펜모양을 클릭하면 주소와 연락처, 이메일주소, PIN번호를 받을 우편주소를 기입하는 란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간혹, 구글 아이디를 만들 때, 다른 국적으로 대충 만들어버린 분들도 계십니다. 그 것은 수정이 안되니 큰 낭패입니다. 구글 아이디를 다시 만드셔서 애드센스 승인을 다시 받아야 하기 때문에 구글 아이디를 만들 때, 신중하게 만드셔야 합니다.

 


수정한 정보 확인


마무리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지급 정보 수정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애드센스 설정 잘 하셔서 많은 수익 얻을 수 있는 블로거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