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라레시피(LALARECIPE) 마스크팩 100% 찐리뷰 (글로우 페이스 모이스처 워터멜론 마스크 시트 / 하트고글 비타민C 파인애플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 하트고글 아보카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

찐리뷰

by 말리뷰 2020. 7. 7. 00:05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말해줘

안녕하세요. 일상의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들께 알려주는 “찐리뷰 말해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마스크팩 몇 가지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7월 여름에 매일 선크림을 바르지만 일 때문에 운전을 자주 해야만 하는 저는 햇빛에 쉽게 노출되어 피부가 따갑고 상하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피부진정 크림이나 고농축 팩으로 피부를 자주 진정 시켜주는데요.

 

라라레시피 마스크팩 세트

라라레시피 마스크팩은 에센스 100%의 고농축 고함량 마스크팩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마스크팩의 주요 성분에 따라서 여러 타입의 제품으로 나누어 지는데요. 라라레시피에서는 글로우 페이스 모이스처 워터멜론 마스크 시트 / 하트고글 비타민C 파인애플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 하트고글 아보카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시트와 같이 여러가지 특정 성분을 함양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팩 구성으로 나뉘어집니다.

 

라라레시피 마스크팩의 남다른 시트

라라레시피 마스크팩을 개봉하여 처음 눈에 들어온 것은 시트에 반짝반짝 빛나는 디자인과 물먹은 오징어의 피부와 같이 촉촉하고 쫀쫀한 질감의 시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얼굴의 상하가 분리되어져 나오는 마스크 팩은 마스크 팩을 하며 말하거나 웃을 때,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고, 저와 같이 얼굴이 좀 큰 편인 남자에게도 딱 알맞게 착용감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88.5%의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드로겔 마스크라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고 1시간이 넘게 마스크팩을 하고 게임을 하며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지만 마스크팩이 말라있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글로우 페이스 모이스처 워터멜론 마스크 시트 사용

글로우 페이스 모이스처 워터멜론 마스크 시트

라라레시피 워터멜론 마스크 시트는 이름에서 보면 아시다시피 수박의 수분감을 다량 함유한 제품입니다. 그렇다 보니 워터멜론 마스크팩을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엄청난 수분감과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워터멜론 마스크팩의 설명에 따르면 피부온도의 평균 -2도 정도를 다운시켜주는 쿨링효과가 있고, 9가지 펩타이드와 피토콜라겐 성분, 8중 히알루론산과 병품추출물, 식물성 콜라겐 등 고함량, 고농축의 피부 재생 성분이 피부 겉과 속의 보습과 영양을 꽉꽉 채워 준다고 합니다.

 

하트고글 비타민C 파인애플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사용

하트고글 비타민C 파인애플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비타민C가 피부에 항산화 작용과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효과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전부터 많이 들어왔습니다. 라라레시피 파인애플 비타민C 마스크팩은 순수 비타민C인 아스코르빅애씨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농축 함유된 마스크팩이라 사용 후 얼굴이 한층 밝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파인애플과 파파야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맛있는 향과 피부에 과일의 영양소가 스며드는 느낌을 엄청 많이 느낄 수 있었는데요. 라라레시피만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에 고함량 비타민C 성분이 더해지니 다음날 피부가 환해지고 매끈해 진 것을 직접 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라라레시피 워터멜론 마스크팩과 달리 눈가와 광대부분을 집중적으로 캐어해주 가면모양의 제품으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얼굴 전체적으로 펴바르는 비타민C 파인애플 팩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트고글 아보카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시트

아보카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 또한 광대와 눈가를 집중적으로 캐어해주는 제품의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고농축 100% 에센스 성분이 눈가와 광대 등 여름철 데미지 입기 쉬운 부위에 집중적으로 캐어 해주는 형태는 괜찮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얼굴 전체적으로 펴바르는 팩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 또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촉촉한 마스크팩 시트와 제품 이름에서 보시다시피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모이스처 케어와 아보카도를 포함한 8가지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흰목이 버섯에서 추출한 피토콜라겐 성분으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갖게 해주고, 펩타이드 복합추출물이 피부탄력에 매우 큰 도움을 줍니다. 정말 보습효과에 최강 제품이었습니다.


Before & After

저의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푸석푸석하고 홍조끼 있었던 피부가 라라레시피 워터멜론 마스크팩을 사용한 후, 좀 더 광이나고 밝아졌으며 피부결이 좀 더 매끈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포토샵 등 보정을 하지않은 그냥 맨 얼굴을 찍어보았습니다. 마스크팩 이후 확실히 피부의 수분감이 더해졌고, 좀 더 생기있어 보였습니다.


라라레시피 제품의 특장점

라라레시피는 동물실험을 하지않은 원료만을 고집하여 동물성 원료를 0%, 전혀 사용하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을 88% 이상 함유하여, 화학제품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반가운 브랜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끝맺음

지금까지 라라레시피의 다양한 마스크팩에 관한 찐리뷰였습니다. 요즘 무더운 여름에 장시간 마스크를 쓰고 운전을 하다보니, 저에게는 피부관리가 필수적이었는데요. 라라레시피의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팩 덕분에 좋은 피부 유지하며 지내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마스크팩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lalarecipe

 

라라레서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닮은 자연주의 내츄럴 코스메틱

smartstore.naver.com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