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찬원 막걸리 궁금하지 않으세요?? 황칠생막걸리 경남 거창/함양/무주 대리점

찐리뷰

by 말리뷰 2021. 2. 26. 21:21

본문

반응형

출처 황칠생막걸리

인사말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제공해드리는 찐리뷰 말해줘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막걸리인데요. 그 중, 미스터 트롯에서 무려 3위를 달성하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모델을 맡고있는 황칠생막걸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수 이찬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1996년생, 올해 만 24세의 멋진 청년입니다. 이찬원의 고향은 경북 상주시 화동면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외모도 준수하고, '울긴 왜 울어', '진또배기' 등 멋진 목소리와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준 그는 미스터 트롯에서 무려 3위를 차지하고,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건실하고 착한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막걸리 등 여러 광고도 찍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더 알려지고 있습니다.


출처 황칠생막걸리

황칠생막걸리와 이찬원

가수 이찬원은 주류 중에서도 막걸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부모님께도 효자인 그는 모범적인 청년의 이미지를 통해 그 중에서도 황칠생막걸리의 대표 모델로 발탁되어, 제품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황칠생막걸리에서 황칠은 어떠한 성분일까요?


출처 창업멘토

황칠이란?

황칠은 '나무에서 나는 삼'이라 하여, 원산지는 국내의 주로 제주도 및 남부지방의 해안이나 섬지방에서만 자생하는 특별한 아열대성 식물로 산형화목 두릅나무과의 상록교목입니다. 이러한 황칠나무는 칼슘과 타닌, 비타민C 가 매우 풍부하고, 산삼과 인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인삼나무라고도 불리우는 즉, '나무에서 나는 삼'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원료의 황칠과 막걸리가 만나면 어떨까?


황칠생막걸리에 대하여

황칠생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특유의 황칠향과 톡쏘는 맛이 일품입니다. 쌀쌀한 저녁에 파전에 막걸리 한잔이면 피로가 싹 풀리지 않을까요? 아직까지 전국적으로 유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는 않으나, 경남 거창 / 함양 / 무주 대리점을 통해서 황칠생막걸리를 마셔볼 수 있었습니다. 


2021년 3월 중 오픈예정

황칠생막걸리 주문 및 문의

전국 택배가 가능하며, 전화 대량 주문 또한 환영합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거창 / 함양 / 무주시 권역내 슈퍼나 대형 마트 등 활발히 유통을 진행하고 있으니, 경남 거창 권역 내 막걸리 구매하실 때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이 아주 좋~ 습니다 !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