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막걸리 항암물질 '파네졸' 대량검출 ! 암 예방에 효과적인 황칠생막걸리

찐리뷰

by 말리뷰 2021. 3. 29. 23:30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만을 전달해드릴 찐리뷰 말해줘 입니다! 오늘은 건강 정보에 관한 내용인데요. 막걸리가 가진 아주 좋은 성분에 관한 내용입니다. 막걸리는 대한민국 오랜 전통을 가진 술로써, 옛부터 사람들이 즐겨마시던 한국의 대표 술입니다. 이러한 막걸리가 가진 독특한 장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막걸리 항암작용

막걸리가 항암작용에 매우 우수한 효과를 지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 막걸리 성분에 대해 연구한 결과 파네졸이라는 항암성분이 다량 검출되었다고 하는데요. 파네졸은 항암에 매우 우수한 성분으로써, 와인 보다 무려 100배 가량 많은 양의 파네졸이 막걸리에서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MBC뉴스보도 [막걸리 항암작용]

[Click 하여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DOsNptALNC4


출처 MBC뉴스

막걸리 파네졸 검출량

여러 주류에서 검출된 파네졸의 양은 막걸리에서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파네졸 양의 단위를 ppb로 측정하였을때, 포도주에는 5ppb, 정종에는 10ppb, 맥주에는 20ppb, 그리고 막걸리에는 무려 500ppb 의 파네졸이 검출되었다는 결론을 도출하였습니다. 그 만큼 항암작용에 우수한 막걸리. 앞으로 막걸리를 더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자료도움] 황칠플러스생막걸리 (이찬원 막걸리)

https://blog.naver.com/gcahreum1101

 

황칠생막걸리 거창/함양/무주 대리점 : 네이버 블로그

황칠생막걸리 거창/함양/무주 대리점 문의 : 010-3044-1101 전국택배가능 대표모델 미스터 트롯 가수 [이찬원] 황칠은 나무에서 나는 삼이라하여 칼슘과 타닌,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있고, 인삼과

blog.naver.com


황칠/땅콩/유자 3가지 종류

황칠생막걸리 [전국 무료택배]

12병 : 26,000원

20병 : 40,000원

 

주문전화 : 010-3044-11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