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BTS) 신인시절,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요리 프로그램 촬영한 STORY [신인왕 채널방탄]

찐리뷰

by 말리뷰 2021. 8. 30. 15:16

본문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

현재 2021년 기준, 전 세계 가요를 뒤흔든 스타로써 BTS 를 거론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POP의 황제 마이클잭슨과 직접적으로 비교하기는 좀 그렇지만, 그래도 그에 조금이라도 비교될만한 수준의 경지에 이르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대한민국 아이돌 뿐만 아니라 모든 장르의 가수 중 최고의 인기와 업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3년에 처음 대뷔한 BTS 그들은 지금 전 세계적 인기에 비해 신인때는 많은 무시와 무명활동의 서러움을 겪어야 했는데요. 하지만 그들의 밝은 인성과 음악에 대한 진정성은 'ARMY' 팬들로 부터 인정받게 되면서 그 팬덤이 세계무대로 확장해가며, 현재는 그 덩치가 어마어마해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더쿠

BTS 그들의 대표적 업적

1. 빌보드 핫100 1위 경험 및 한국가수 // 최초 빌보드1위 (올해의 아티스트상) // 핫100을 1위로 진입한 최초의 비영어곡 (한국어 최초) // 핫100에서 2개의 곡이 진입1위를 한 첫 밴드 // 이번 세기에서 3개의 핫100 1위를 가장 빠른 시간내에 만든 가수

2. 대한민국 최초 KPOP 가수 UN연설

3. 앨범 판매량 1위 (전세계)

4. 뮤비출시 50분만에 뮤비 1000만뷰 돌파 (FAKE LOVE)

5. 빌보드 탑 소셜 아티스트 4년 연속 수상 등


출처 채널방탄

신인시절 요리프로그램 진행 ( 장소협조 /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데뷔초 그들은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활동을 해왔었는데요. 저는 당시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실습물품 납품을 위해 당시에 방문했었는데, 운좋게 그들의 촬영을 눈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그들이 이렇게 세계 정상급 가수가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 너무 기쁘고.. 이제는 저렇게 바로 앞에서 그들을 접신할 수 있는 기회도 없어서 슬프면서도 기쁩니다.


관련 Youtube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n8vsGRzEiMk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Youtube channel

출처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2년제)

1991년 마포구 성산동 (홍대입구역 부근) 에 설립하여, 외식조리학부를 시작으로 창단한 2년제 전문학사학위 실무교육중심 학점은행제 기관 입니다. BTS를 포함하여 여걸식스 멤버, 랩퍼 아웃사이더 등 다양한 연예인 촬영에 협조했을 만큼 시설이 좋습니다. 

현재는 외식조리산업학과와 더불어, 동물 디저트 (간식) 제작, 반려동물 훈련 / 미용 / 간호 / 매개치료 등 동물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학점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학 과정 뿐만 아니라 직장인 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고3 위탁학과 또한 개설했다고 하니, 동물산업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학상담 : 02·337·9900

www.yonhee.ac.kr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2년제 애완동물관리전공 취업특성화학교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특수동물사육사, 반려견훈련사, 반려동물관리사, 애견미용사, 동물매개치료사, 동물간호복지사, 동물행동교정사, 아쿠아리스트, 관상어관리사, 2호선 홍대거리에 위치한

www.yonheepet.ac.kr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