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2 가수 이찬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재계약 조짐

찐리뷰

by 말리뷰 2021. 8. 27. 10:23

본문

반응형

가수 이찬원

가수 이찬원은 지난 미스터트롯2 트로트 경영대회에서 3위를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중 한명입니다. 대구출신이면서 대구 소재 대학을 다니며, 트로트 가수의 꿈을 꾸다가 미스터트롯2 에서 멋진 활약을 통해 수 많은 팬을 거느린 인기 트로트 가수로 급상승 했는데요. 특유의 굵직한 목소리와 꺾기 창법기술, 반면에 남성적인 창법과 또 다른 미소년의 외모를 지닌 반전매력에 많은 팬들이 그에게 푹 빠져있습니다.


출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가수 이찬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재계약 시동

가수 이찬원은 지난 2020년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측과 1년 대표모델 계약 후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의 매출량이 매우 올랐는데, 그 이후 1년가량이 지나간 현 시점 재계약을 진행할 것인가에 관한 여러 논란이  많았습니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자체가 아스파탐 및 여러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하고 맛있는 막걸리이면서 인기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잘 어우러지며, 엄청난 매출량을 기대했는데요. 이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측에서도 이찬원과의 재계약을 원하며, 좋은 파트너로써의 순기류가 기대되어지고 있는 현 상황입니다.


출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재계약이 이루어 질 경우

만약 가수 이찬원이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와 재계약이 이루어 질 경우, 추가적인 광고촬영과 브로마이드 촬영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멋진 청년 대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이미지과 잘 어우러지는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의 앞으로의 빛나는 행보가 기대됩니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황칠은 산에서 나는 삼이라 하여, 칼슘과 타닌,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있고, 인삼과 산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 또한 함유 되어있어 아주 건강한 막걸리의 원료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화학 감미료인 아스파탐을 사용하지 않아 타 브랜드 막걸리 대비 아주 건강한 원료로 만들었으며, 맛 또한 달달하면서 탄산감이 합쳐져 끝 맛이 아주 깔끔하다고하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고객후기

[영상 클릭하여 시청]

https://www.youtube.com/watch?v=pv_Ql_zkpTc 

출처 황칠플러스생막걸리 거창점

출처 황칠플러스생막걸리 거창점

구매방법 (황칠플러스생막걸리 거창점)

주문전화 : 010 · 3044 · 1101

홈페이지 : https://hwangchil1101.modoo.at/

 

[황칠生막걸리 - 홈]

☎ 010.3044.1101

hwangchil1101.modoo.at


출처 황칠플러스생막걸리 거창점

[전국무료배송]

12병 : 26,000

20병 : 40,000

 

(12병 이하 유료배송)

 

주문전화 :  010 · 3044 · 11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