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사나 헬스팩 제가 먹어 보고 후기 남깁니다.

찐리뷰

by 말리뷰 2023. 3. 16. 16:45

본문

반응형

인사말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께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말리뷰입니다. 이제 30중반에 접어들면서 몸도 쑤시고 체력도 많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는데요.. 저보다 나이 더 많으신분들이 화내실 수도 있는데 제 입장에서도 정도의 차이지만 과거보다는 그렇게 느껴져서.. 죄송합니다.. ㅠ 하여튼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종합 비타민도 챙겨먹었지만 힘든 업무 이후 잦은 두통과 면역이 떨어지면 원인 모를 피부 발진, 심한 구내염, 면역력 감소는 계속해서 저를 괴롭혔어요. 그래서 사촌누나의 추천을 받고 유사나 제품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구매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유사나 헬스팩

유사나 헬스팩은 사촌누나를 통해 구매하였어요. 한달분 14만원대 정도이던데 무기질과 여러 복합 영양제가 함께 들어있어서 따로사는 것 생각하면 나쁘진 않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간에 무리가 안 가도록 굉장히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사나는 암웨이처럼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제품은 잘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유사나는 미국 영양제 대기업인데 사촌누나가 소비자면서 유사나 마케터로 같이 일하면서 좋은 제품을 꾸준히 먹으면서 마케팅 급여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제가 하는 일이 있어서 우선 소비자로써 꾸준히 구매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제품은 큰 박스에 한달분의 유사나 영양제들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2포씩 먹으면 되는데 고맙게 두포씩 나눠서 들어있어서 아침마다 챙겨가기도 편하더라구요. 지금 1주일째 먹고있는데, 솔직한 말로 신경쓰이는 업무 이후에 두통이 덜하다는 건 일단 느꼈습니다. 제 입장에서 그렇더라구요. 영양제에 대해 그렇게 공부를 못해서 성분 분석은 자세히 못하겠지만, 일단 추천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은 효과를 지닌 것은 일단 느꼈습니다. 1주일 되었어요. 2023년 3월 16일 기준. 앞으로 더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품이 좋다 좋다 하는데, 정말 좋은지 저도 느껴보고싶어요. 잔병 없이 병원 좀 안다녔으면 좋겠네요.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없으니까요.

 

유사나의 1회 분량당 성분표 입니다. 사실 봐도 잘 모르긴 하는데, 사촌누나가 이쪽 마케터로 일하면서 여러가지 설명을 잘 해줬어요. 제가 이해를 못할 뿐 이지만.. 다음에는 인터뷰 영상도 촬영해볼 계획입니다.

유사나 제품이 괜찮다고 입소문은 이전에도 많이 들었습니다. 다만 선뜻 살 생각을 못하고 가성비 제품으로 먹고 지냈는데요. 이왕 먹는 것 좋은 것 먹는게 어떤가 싶기도하고 추천해주니 제가 몸소 겪어보고 싶었습니다.

유사나 마케터 이진아

유사나 제품 상담 및 마케터 활동 상담 문의

010.2859.2501

 

저의 사촌 누나는 요즘 소위 말하는 N잡러 입니다. 캘리그라피 교육도 하고, 유사나 마케터로도 활동하면서 바쁘게 사는 것 같아요. 사실 사촌 누나의 어머니이신 저희 고모가 몇해전 교통사고로 다치셔서 사촌누나가 고모의 건강관리를 도맡아 하면서 그 시점부터 건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많이 공부했다고 합니다. 고모를 위해 여러 브랜드의 건강식과 영양제를 공부하고 가장 좋은 선택을 했다는게 유사나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고모께서도 많이 좋아지셨구요. 저도 좋다 좋다고 하는데 이왕 영양제 챙겨먹을 것이면 이 제품으로 한번 좋은지 겪어보려구요.


직접가본 유사나 미국 본사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유사나 본사는 엄청 좋은 시설과 규모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유사나 본사 30주년 컨벤션 이벤트를 개최했다고하는데 제 사촌 누나도 거기 참석했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시설도 굉장히 잘 갖추어져있고, 수많은 연구 결과를 통한 인체에 적합한 기술을 보유했다고 합니다.

클릭하여 영상보기

미국의 기술은 대단한 것 같아요. 미국에 직접 가보고나서 더욱 더 제품의 신뢰도가 생겼다고 합니다. 저도 점점 나이들어가면서 체력이 약해지는데 좋은 제품 먹고 건강관리 해야겠습니다. 제품의 특성과 추천, 유사나 마케터로 활동하고 싶은 생각이 있으시면 저희 사촌 누나에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USANA 이진아 마케터

010.2859.25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