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말리뷰 입니다 !! 제가 얼마전 대한민국 최전방 도시, 경기도 연천시와 동두천시 쪽을 여행하고 왔는데요~ 재인폭포와 여러가지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니지모리 스튜디오' 라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하는데요 !! 대한민국에서 일본 여행을 할 수 있는 아주 유니크한 곳입니다.
이벤트 (1) : 입장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전을 하나씩 줍니다. ( 한화 5,000원 가치 )
이벤트 (2) : 일본 사무라이 게임이 진행될 때 게임에 참여하면,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등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요금 (숙박비 / 1박 기준)
2동 203호 [ 50만원 ]
2동 202호, 204호 [ 60만원 ]
1동 101호, 102호, 201호, 202호 [ 80만원 ]
[조식, 입장료(2일) 주차비 포함]
* 숙박비는 솔직히 싸다고 생각은 안듭니다 ㅠㅠ 하지만 일본 에도시대를 배경으로 하루를 만끽하고 싶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저는 직접 이용하지는 않았는데요, 나중에 한번 커플 여행갈 때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동두천 여행의 꽃, 니지모리 스튜디오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 요즘 코로나 시국에 일본여행 가기도 쉽지가 않은데 이 곳에서 일본 감성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정말 외국여행 다녀온 기분이 들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운영한지 2022년 기준 2년째 되었다고 하는데, 계속 건물을 증축 중이고, 앞으로 더 많은 시설이 들어선다면 더욱 더 볼거리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두천 관광지, 니지모리 스튜디오에 관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