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금방그자리' [웨딩밴드], 하나 밖에 없는 순금 결혼 반지 주문 후기 / 브랜드 웨딩링(Wedding Ring)과의 차이점과 장점에 관한 100% 모든 정보

찐리뷰

by 말리뷰 2020. 5. 7. 09:00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말해줘

안녕하세요. 진짜 Real 리뷰를 여러분들께 알려주는 "찐리뷰 말해줘"입니다. 제가 사실 이번 2020년 10월 18일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와~ 짝짝짝) 

그래서 결혼을 준비하면서 실제로 얻은 괜찮은 정보들은 블로그에 게재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포스팅 해 볼 주제는 결혼 반지 (Wedding Ring) 준비에 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결혼 반지에 대해 원하는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처음부터 염두 해 두진 않았습니다. 다만, 보통 결혼을 준비하는 남자분들이 그러하듯이, 여자친구가 더 많이 알아보고 저는 거기에 따라 순응할 생각이었죠~ 그래서 여러 명품 매장과 반지 브랜드 매장을 찾아다녔는데 반짝 반짝 이쁜 반지들이 많더라구요.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잘 어울린다고 추천을 해주시는데 머쓱하기도 하고..^^)

 

여러 제품을 찾아다니면서 한편으로 들었던 생각은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다 보니 회사 상사 분들이나 가까운 결혼한 지인들이 꼈던 반지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만의 예쁜 디자인을 한 반지는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개인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여러 악세사리를 직접 디자인하시는 이하원 쥬얼리 디자이너 선생님을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아 찾아갔어요. "이쁘게 디자인하셔도 설마 브랜드보다 이쁘겠냐.." 라는 생각을 하고 '반신반의' 한 상태에서 매장을 찾아갔는데.. 놀랍게도 정말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셨습니다.

 

 

'금방그자리'

#1 첫 만남

따뜻하게 맞이해주시는 디자이너 선생님. 그리고 매장 안에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계셔서 좋아하는 음료 한잔 씩 마시며, 눈에 들어오는 직접 디자인 된 다양한 쥬얼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못지 않은 질과 다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악세사리들. 우리만의 것을 얻을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2 디자인 설계

디자이너 선생님은 본인이 원하는 어느 디자인이든 설계해 드릴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능력자)

- 디자인

저희는 먼가 '플랫'하기 보다는 둥근 질감과 '결무광'의 은은한 18K 골드, 그리고 하나의 보석과 대각선의 포인트를 주고, 외국어로 된 우리만의 메세지를 새겨 넣을 수 있는 디자인 반지를 설계하였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다른 점은 내가 직접 디자이너 선생님과 우리만의 반지를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누구도 갖지 못하는 우리 커플만의 결혼 반지. 그것이 우리 커플의 행복한 미래에 대한 'Symbol' 그 자체였습니다.

 

- 보석

보석은 대표적으로 '우신보석감정원'과 '현대보석감정원' 등에서 우수한 품질 검증 절차를 통해 생산되어지게 되는데, 여기서 포인트는 우리가 선택한 보석의 우수 등급을 직접 확인된 영수증으로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다소 생소한 용어도 많았지만 보석의 커팅 상태 라던지 컬러, 사이즈, 캐럿 수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3 합리적인 가격

디자인을 설계하기 위해 약 2시간 동안을 상담하였습니다. 지치실 법도 한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고마우신 디자이너 선생님. 치열했던 디자인 설계 끝에 얻어낸 디자인이라 다른 브랜드 반지 가격 정도는 나올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브랜드 반지의 절반 가격. 같은 금 함유량 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값을 뺀 결과 너무 가격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우리만의 디자인 된 결혼 반지를 이렇게 합리적 가격에 살 수 있다니 정말 추천해준 지인에게 고마웠고, 제 블로그에 게재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 (덕분에 결혼 반지에서 세이빙 된 돈을 보태서 여자 친구에게 명품 가방 하나 더 선물 해주기로 했습니다 ^^)

 

#4 눈물나는 친절함

너무 싹싹하시고 친절하신 디자이너 선생님. 나무로 제작된 반지 함과 여러가지 선물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결혼 반지 계약 후 앞으로도 계속 원하는 부분이나 수정할 부분 있으면 이야기 나누기로 했고, 관리도 해주시기로 하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브랜드 반지도 좋지만, 이렇게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개인 디자인 제작 결혼 반지도 너무 아름답고 괜찮았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금방그자리' 오시는 길

1.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내리셔서, 바로 앞에 있는 버스 정거장에서 '7711번'이나 '마포15번' 등 버스를 환승하여 타시고 3~4 정거장 이동하시면 '성미 약수터 역'이 나오는데 거기서 내립니다.

 

2. '성미 약수터 역'에서 버스 진행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 오시면 '태백 고랭지 김치' 가게가 있고, 거기서 오른쪽 골목으로 500m 직진합니다.

 

3. 거의 다 왔습니다. '태백 고랭지 김치' 골목길에서 계속해서 직진하시면 '8885 분식집'을 지나서 조금만 더 걸어 가시면 '연남슈퍼' 할인 마트가 나오고 그 마트 옆에 '금방그자리'가 위치합니다.

 

장점 요약

1. 타 브랜드 결혼 반지보다 합리적인 가격 (금 함유량 같음)

2. 내가 원하는 모든 디자인 제작 가능 (다른 사람들이 갖고 있지 않는 우리 커플만의 결혼 반지)

3. 쥬얼리에 관해 전혀 무지한 저도 상담 받고 이해가 되도록 상세히 설명

4. 의미를 담은 우리만의 메세지를 담을 수 있는 우리만의 결혼 반지

5. 구매하는 결혼 반지 등 모든 쥬얼리의 상세 정보를 친절히 모두 다 설명해주심

6. 쥬얼리 디자이너 선생님이 너무 친절함 (단골에게 더더욱!)

7. 확실한 사후 A/S

 

'금방그자리' 정보

[검색창에 '금방그자리'를 쳐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487-255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16길 53)

 

인스타그램

[더 많은 디자인의 반지를 볼 수 있어요]

@mornique_gold

 

영업타임

매일 11:30~19:00

(월요일 휴무 / 예약 시 평일야간 상담가능)

[방문 전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제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면 더 잘 해주실 거에요^^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