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기초 화장품 끝판왕! 루트리 (ROOTREE)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

찐리뷰

by 말리뷰 2020. 4. 9. 00:15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말해줘

안녕하세요 찐리뷰 블로그 운영자 "이제 말할게" 입니다. 제가 화장품 리뷰는 처음 포스팅하는데요. 처음이지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이 기초 화장품 만큼은 꼭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매력적인 친구를 발견하였으니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ROOTREE

제가 소개해드릴 그 친구는 바로 루트리(ROOTREE)에서 만든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 (350ml)" 라는 아이입니다. 루트리(ROOTREE)는 2014년에 브랜드 런칭하여 지금까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생산을 특화로 한 아주 믿을 수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자생나무들을 원료로 하여 유기농 자연주의 화장품을 생산하는데요. 한 번 써보시면 출시 된 화장품들이 매우 순하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그리고 유기농 원료 89% 이상, 자연 유래 원료 98%의 높은 함량을 고집하면서도 피부 자극 화학 성분 11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ROOTREE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14cm 길이의 플라스틱 병에 350ml의 제품 용량이 들어있고 가격은 2020년 4월 7일 기준으로, 이벤트 할인가 27,3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용량 유기농 제품이면서 가격도 꽤 괜찮게 구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배송을 받은 직 후 찍은 사진입니다.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는 이렇게 제품 설명이 적힌 박스 안에 내부 포장이 되어있어 배송 시 병이 파손 될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사용 방법은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듯 정돈을 하거나, 적당량을 손에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먼저 손에 덜어서 향부터 맡아봤는데.. 코 끝까지 전해지는 솔잎의 향 직접 구매하셔서 맡아봐야 그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말로 다 형용할 수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이지 유기농 그 자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를 바르기 전의 점성도를 저의 느낌대로 표현하자면, 액체의 느낌 50%, 끈적거리는 느낌도 50%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바르고 난 후에는 끈적임은 전혀 없었고, 미끈미끈한 발림성과 수분감이 확 살았습니다.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에는 주목해야 할 3가지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참마뿌리, 오크라, 연꽃뿌리인데요, 식물성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출처 ROOTREE

'알토라인' 등이 함유된 식물성 뮤신 성분이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의 고탄력성과 부드러운 피부결을 얻을 수 있도록 아주 뛰어난 효과를 보여줍니다.

 

출처 ROOTREE

뛰어난 항산화 성분인 단백질, 비타민A/C/E,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 산소를 억제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 속부터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한 피부를 갖게 해줍니다.

 

출처 ROOTREE

연꽃 뿌리에는 비타민B12, 비타민C,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있어, 칙칙했던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공 수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매끈한 피부결을 갖게 도와줍니다.

 

출처 ROOTREE

여성분들은 물론이고 남성분들도 토너, 로션 단계 어디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토너와 로션의 기능이 Mixing 되어 평소 기초 화장품을 많이 쓰시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올인원으로 토너, 로션 겸용으로 이 제품 하나만 쓰셔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요 유기농 구성성분이 높은 수분감과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조함과 각질, 트러블로 부터 졸업수 있었습니다.

 

[구성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메도우폼씨오일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시트레이트 녹차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향료 세테아릴알코올 스테아릭애씨드

폴리글리세릴-3메틸글루코오스다이스테아레이트 오크라열매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양배추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올리브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해바라기씨오일 유제놀 리모넨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 MADE BY KOREA

 

[참고영상]

 

[관련 포스팅] 루트리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팩 [10매입]" 리얼 후기

https://zzinreview.tistory.com/33

 

제주의 비자나무를 품은, 루트리 (ROOTREE) "트리테라피 비자나무 페이셜 마스크팩" [10매입]

안녕하세요 찐리뷰 블로그 운영자 "이제 말할게"입니다. 이번에 아주 괜찮은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혼자 알기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진짜 찐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루트리 (..

zzinreview.tistory.com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