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물 심리 테스트 5가지 문제 START [소름 돋는 결과]

동물스토리

by 말리뷰 2020. 6. 15. 07:00

본문

반응형

찐리뷰 : ) 동물 이야기

안녕하세요. 궁금한 동물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들께 알려주는 “찐리뷰 말해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동물 심리 테스트' 입니다. 재미로 자신이 선택한 동물과 그에 따른 성격 유형이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Q1. 당신은 모든 동물을 기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만약 한 마리의 동물을 자신의 애완동물로 선택할 수 있다면, 어떤 동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1. 표범

2. 공룡

3. 북극곰

4. 백호

 

(이 질문은 당신의 결혼관에 관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자신의 결혼관과 일치 하는지 확인 해보세요.)

1. 표범 : 결혼은 언젠가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결혼이라는 제도 자체가 어떠한 의미를 갖는지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2. 공룡 : 대체적으로 결혼에 대해서 비관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유형입니다. 결혼의 삶은 피곤하며, 더 이상의 행복한 결혼은 이 세상에 없다는 결혼 비관주의적 성향이 강합니다.

3. 북극곰 : 결혼이라는 삶은 자신의 자유 생활을 박탈 할 것 같은 두려움이 강합니다. 대체적으로 결혼에 관해 비관적인 성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백호 : 결혼은 제 2의 인생을 맞이하는 중요하고 신성한 제도라고 생각하며, 결혼 후의 생활 또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2. 자신이 어떠한 동물을 마주쳤는데, 그 동물이 갑자기 사람의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 때 봤었던 동물은 과연 어떤 동물이었습니까?

1. 말

2. 토끼

3. 양

4. 새

 

(이 질문은 당신이 선호하는 대인관계에 관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성향과 일치 하는지 확인 해보세요.)

1. 말 :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말 못할 비밀을 서로 터 놓는 매우 투명한 관계를 지향합니다. 서로에게 비밀은 없어야 하는 깊은 신뢰적 관계를 중요시 합니다.

2. 토끼 : 항상 상대가 나를 사랑하고 좋아한다는 마음을 갖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다면 나는 도망치려 합니다.

3. 양 : 서로 궂이 주저리 주저리 말하지 않아도 서로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아는 깊은 사이를 선호 합니다. 가식적인 사람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4. 새 : 관계에 대해 시간을 중요시 합니다. 오랜 시간 나와 함께 한 사이를 선호하며, 그러한 사람을 더욱 신뢰하고 좋아합니다.


 

 

Q3. 자신이 어떠한 마법에 걸려 동물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다행이 어떤 동물로 변할지 선택은 할 수 있군요. 당신은 어떠한 동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1. 말

2. 뱀

3. 강아지

4. 고양이

 

(이 질문은 당신이 사랑하는 파트너가 당신을 어떠한 인상으로 느끼는지에 관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한번 확인 해보세요.)

1. 말 :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을 매우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2. 뱀 :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이 매우 합리적이고 융통성있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똑똑한 당신을 사랑하는군요.

3. 강아지 :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이 매우 믿음직스럽고 충직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파트너 자신만을 바라보고 절대 바람피지 않는 사람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4. 고양이 :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을 매우 스타일리쉬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그런 외형적인 모습에 마음이 빠져 들었습니다.


Q4. 이 세상의 종말이 다가오고 모든 생명체는 죽음의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런데 지금 당신은 하나의 동물을 구할 수가 있는데요. 당신은 어떠한 동물을 구하시겠습니까?

1. 토끼

2. 말

3. 양

4. 사슴

 

(이 질문은 당신이 어떠한 타입의 이성에게 끌리는지에 관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자신의 성향과 일치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1. 토끼 : 겉은 차갑고 냉정한 사람 같아 보이지만, 마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이 있는 츤데레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2. 말 : 세상의 편견에 결박되지 않고 자신의 자유와 표현을 서슴없이 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스타일에 끌립니다. 고지식하고 따분한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3. 양 : 온화하고 순종적인 타입에 끌립니다. 거칠지 않고 잔잔한 호수처럼 편안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4. 사슴 : 합리적이고 똑똑하며, 교양을 갖추고 매너 있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언행이 바르지 않고, 행동에 품격이 떨어지는 사람을 질색합니다.


 

 

Q5. 당신은 어떠한 능력을 가져 하나의 개체를 멸종 시킬 힘을 갖게 됩니다. 그 중 한 동물을 마주하게 되는데 그 동물을 멸종의 표적으로 삼습니다. 그 동물은 어떤 동물인가요?

1. 상어

2. 사자

3. 뱀

4. 악어

 

(이 질문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이유에 관한 심리 테스트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동물과 그 성향이 일치 하는지 확인 해보세요.)

1. 상어 : 상대는 자주 부정적인 말을 쏟아내며 불안한 모습을 자주 내비치는 성격 탓에 믿음이 부족하여 이별을 택합니다.

2. 사자 : 상대는 항상 타인의 칭찬보다는 자신을 뽐내기 급급하고, 잘난체와 권위적 행동을 일삼습니다. 그러한 모습에 지친 당신은 이별을 택합니다.

3. 뱀 : 상대는 하루에도 여러번씩 기분이 달라집니다. 어떠한 선택을 하는 과정에서도 변덕이 너무 심한 그 사람에게 더 이상 만족 시킬 방법이 없어 이별을 택합니다. 

4. 악어 : 상대는 그대에게 참지 못 할만큼 무례한 적이 많았습니다. 여러가지 상처를 받은 당신은 이별을 택합니다.

 

지금까지 동물로 본 심리 테스트였습니다. 어느 정도 자신의 성향과 일치 하시는가요? 재미로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