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트리 서포터즈 4기 모집 ! 어서 신청하세요. [블로그 홍보단]

찐리뷰

by 말리뷰 2021. 1. 22. 12:23

본문

반응형

출처 루트리

인사말

안녕하세요. 일상의 리뷰를 전달하는 찐리뷰 말해줘 : ) 입니다. 이번에 '루트리' 라는 유기농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에서 블로그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는 공고가 있어서 여러분께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루트리' 서포터즈 2기, 3기를 해왔던 사람으로써 제품도 만족하며 쓰고 다양한 선물도 주어지니 기쁘게 서포터즈 활동을 해왔는데요. 블로그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께서 새로운 도전 해보시면 어떨까하네요.


출처 루트리

ROOTREE (루트리)

루트리는 제주도의 자생나무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친화적이고 순한 제품을 만드는 화장품 회사입니다. 피부에 근본적인 자생 능력을 키워주는 의미를 지닌 'ROOT'와 'TREE'의 합성어가 합쳐져서 ROOTREE (루트리) 라는 브랜드로 출범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루트리 서포터즈 4기 모집공고

출처 루트리


모집 URL 링크

www.rootree.co.kr/bbs/board.php?bo_table=event&wr_id=54

 

루트리 서포터즈 4기 모집 > 진행중인 이벤트 | made in forest, rootree

 

www.rootree.co.kr


끝맺음

이번 루트리 서포터즈 4기는 앞서 기수보다 더 많은 수행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며, 수료시 수료증까지 지급해준다고 하니 성실히 임하시면, 블로거 스펙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신청했어요 ^^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